본문 바로가기
회사소식

2023년 위안소프트 송년회 이야기🎉

by 위안소프트1 2024. 1. 5.

지난 12월 28일 목요일, 위안소프트에서는 모두 함께 모여 2023년을 마무리하는 송년회를 진행했습니다. 이번 행사를 통해 지난 한 해 동안의 소중한 순간들을 돌아보고 다가올 2024년을 기대하며 설레는 마음 가득 나눴는데요. 즐거웠던 위안소프트의 연말 송년회를 소개합니다.

 

🎉 대표님 송년사 

 

🎬 [노량: 죽음의 바다] 관람

 

 

송년회에서 함께 감상할 영화로 ‘노량: 죽음의 바다’를 선택했습니다. 역사가 스포일러라는 말이 있을 만큼 모두 다 친숙한 배경의 영화라 부담 없이 볼 수 있었는데요. 영화의 배경인 노량해전은 임진왜란-정유재란 7년 전쟁을 끝낸 전투이자 이순신 생애 최대, 최후의 해전입니다. 그만큼 이순신 장군의 영웅적인 면모와 조선 수군의 처절한 싸움을 통해 시간 가는 줄 모르고 감상하였습니다. 한국 사람이라면 누구나 영화가 끝나고 한 마디씩 꼭 하게 되는 영화인 만큼, 함께 나눌 이야기가 많아서 참 좋았습니다.

 

🍽️ 저녁 식사, 이수역 ‘개화’

 

 

저녁 회식은 이수역 중식당 개화에서 진행했습니다. 맛있는 음식과 함께 나눈 마음은 따뜻한 추억으로 남을 것 같습니다. 미리 준비해 온 샴페인으로 다가올 2024년을 환영하는 즐거운 분위기 속에서 웃음 가득한 자리였습니다.

 

위안소프트의 2023 송년회는 화기애애하고 훈훈하게 마무리되었습니다. 참석해 주신 분들 그리고 함께하는 고객사 여러분 모두 2024년에는 더 나은 도전과 성취의 해가 되길 기대하겠습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