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회사소식

2022 위안소프트 송년회 이야기

by 위안소프트1 2023. 2. 16.

매년 12월이면, 벌써 한 해가 지나갔다는 아쉬움과 새해맞이에 대한 기대로 가득 찹니다. 위안소프트에서는 2022년을 잘 마무리하고 2023년을 힘차게 맞이하기 위해 모든 임직원이 모여 송년회를 진행했습니다.

 

알차고 따뜻했던 위안소프트의 연말 송년회를 만나보세요.

 

대표님 송년사

실적보고

다음 순서로는 사업부에서 2022년 실적 보고가 있었습니다. 연도별 주요 실적 현황과 정량적·정성적 사업 성과들을 살펴보았습니다. 한 해 동안 열심히 달려 얻은 성과를 직접 눈으로 확인하니 더욱 의미가 깊었습니다.

 

2022년에는 신규 사업 아이템인 ‘위안비디오에디터’의 GS 1등급 품질 인증 획득을 비롯해, 국내 최고 기업에 엔터프라이즈 비디오 CDN 솔루션인 ‘위안ECDN’을 적용하여 고화질(FHD 1080p) 회의 영상을 4만 명이 동시 시청 가능하도록 구축해 단일 건으로는 국내 최대 레퍼런스를 확보하는 큰 성과가 있었습니다.

 

굿즈 전달

이후에는 회사 굿즈 전달식이 진행되었습니다. 위안소프트 로고가 있는 예쁜 가죽 다이어리로, 앞으로 1년 동안 의미 있는 내용으로 채워지길 기대해봅니다.

 

아바타: 물의 길, 3D 관람

다음으로는 이수역 메가박스에서 최신 영상 기술과 압도적인 영상미로 인기를 끌고 있는 '아바타: 물의 길, 3D'를 관람하였습니다. 3D로 감상하니 영화 속 판도라 행성에 들어가 있는 듯한 느낌이 들어 3시간의 러닝타임이 짧게 느껴졌습니다. 인간과 자연의 공존과 가족의 생존을 위해 떠나는 긴 여정, 그 과정에서 이겨내야 할 상처와 배움이 담긴 이야기를 통해 우리가 살아가는 환경에 대해서도 다시 한번 생각해 보게 되었습니다.

 

영화가 끝나고 난 뒤에는 서로의 솔직한 감상평을 나누었습니다. 모두가 함께 공유할 수 있는 추억과 이야기가 생겨 좋았습니다.

 

저녁 회식

저녁 회식은 이수역 근처 중식당 '개화'에서 진행했습니다. 코스요리로 맛있는 음식도 먹고, 처음 보는 술도 마셔보며 새로운 경험도 하고 미뤄뒀던 이야기도 하며 2022년을 마무리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마지막으로 2022년에 저희 위안소프트를 찾아주신 고객분들과 협력사분께 감사 드리며, 2023년도에도 국가대표 영상솔루션 기업으로의 자부심과 고객에게 신뢰를 주고 사랑 받는 기업이 되기 위해 더욱 노력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