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이야기

위안소프트, 🎉 제2회 왁자지껄-DAY ! 🎉

by 위안소프트1 2023. 11. 17.

📅 일시: 2023년 9월 7일(목) 오후 6시
📍 장소: 엉터리 생고기 흑석점 별관 
🎉 “아자! 아자! 아자!”

 

위안소프트는 지난 9월 7일, 엉터리 생고기 흑석점 별관에서 제2회 왁자지껄-DAY를 진행했습니다. 이번 행사는 어려운 경기 분위기에서도 묵묵히 자신의 역할을 다하고 있는 우리 모두에게 남은 한 해를 성공적으로 마무리할 수 있도록 희망과 열정을 북돋기 위해 마련되었습니다.

🍽️ 회식 메뉴는 한국인의 소울푸드!

 

이번 회식은 30여 년 전통을 자랑하는 엉터리 생고기 본점인 흑석점에서 진행했는데요. 위안소프트 직원뿐만 아니라 많은 사람들의 추억이 깃들어 있는 유명한 곳입니다. 최근에는 새롭게 리모델링을 한 신관과 레트로한 감성의 본관이 어우러져 있어 더욱 분위기가 좋았습니다.

회식 메뉴는 한국인의 소울 푸드인 삼겹살과 목살을 포함한 돼지 한마리! 고기를 직접 구워주는 서비스가 있어서 더욱 맛있고 편하게 먹을 수 있었습니다.

다들 자유롭고 편안한 분위기에서 식사를 즐겼으며, 그동안 알게 모르게 쌓인 업무 스트레스를 해소하는 시간이 되었길 바랍니다!

🎁 깜짝 이벤트: 행운의 사다리 타기

 

식사만 하기엔 아쉽죠!
흥미 진진한 행사를 위해 깜짝 이벤트로 행운의 사다리 타기를 진행했습니다. 각자 자리를 앉는 순간 자신의 사다리가 정해지는 운명(?)이었는데요. 무려 봉투 2개를 받은 행운의 주인공… 그리고 그 주인공과 직전에 자리를 바꾼 분이 무척 아쉬워했습니다.

 

위안소프트의 제2회 왁자지껄-DAY도 훈훈하게 마무리 되었습니다. 참석해 주신 모든 분들이 행사를 통해 다져진 팀워크와 긍정적인 에너지로 올 한해 잘 마무리될 수 있도록 크고 작은 도전들 앞에 큰 힘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일상 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위안소프트, 현충원 벚꽃 소풍 🌸  (0) 2024.04.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