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회사소식

동영상 솔루션 전문기업, 위안소프트의 창립 3주년 행사

by 알 수 없는 사용자 2009. 8. 17.

저희회사의  창립 3주년 기념행사와 더불어 전중재과장님 집들이가 2009년 8월 7일에 부산 영도에서 있었습니다.

전중재과장님과 사모님께서 집들이 준비하느라 정말 고생 많이 하셨구요.

안사장님, 김정아대리님, 본인은 조금 일찍 KTX편으로 먼저 출발했구요.
다른 분들은 차편으로 이동하여 저녁 여덟시부터 전중재 과장님 댁에서 집들이겸 창립기념행사를 진행하였습니다.

제일먼저....
  
 
이제까지
 
저희 회사를 위해 가장 많은 사랑과 노력을 다하신 안치성 사장님께서 시작해 주셨습니다. 
 
그 동안 열심히 일해 주셨던 모든 위안 식구들에게 감사드리며, 앞으로는 더큰 위안의 모습을 만들기 위해 노력해 나갈 것이라는 말씀을 해주셨습니다.







(그동안 저희는 전중재 과장님 댁에서 사모님께서 열심히 준비한 맛난 음식을 앞에 두고...)

두번째는 위안소프트의 생일을 축하해 주시는 각계각층의 유명인사? 께서 해주신 축하메시지를 함께 보았습니다. 많은 분들의 관심과 사랑을 느낄 수 있었던, 정말 뿌듯한 시간이었습니다.

세번째 차례로는, 공로상을 표창하는 시간을 가져 보았습니다. 그 주인공은 이정동과장님과 강동화대리님 이었습니다. 두 분은 다른분들에게 기회를 나누어 줄것을 강력 권하셨지만, 이것을 시작으로 모든 구성원들이 회사의 발전을 위해 노력하는 모습을 적극 칭찬하는 분위기로 정착되는 것을 기대하면서 두분에게 사장님께서 상장과 부상(금일봉)을 전달해 드렸습니다.


 
네번째는 사장님의 큰 이벤트^^ 저희 구성원들이 환호하였던 정말 큰 이벤트를 준비해 주셨습니다. 아마도 모든 분들이 가장 행복해 했던 시간이었던것 같습니다....

그것은 바로 !!! 휴가비 지급에 관련된 선물이었습니다. 봉투안에 들어 있었던 휴가비는 정말 즐거운 추억이었습니다.




그리고..
다섯번 째는 전중재과장님께서 한참동안 자리를 뜨시더니만, 케익하나를 가져오셨습니다...

그 케잌이 바로 저희 회사 생일 케익이었습니다.
마치 저희들의 생일인 것처럼..

다들 케익앞에서 행복해 하는 모습이... 그순간만은 어느 누구도 부럽지 않았습니다.





행사 일정을 마치고, 진수성찬과 함께 집들이 행사를 시작했습니다.


회와 궁합이 제일 잘 맞는다는 부산의 시원소주와 신선한 회, 쌈과 부산오뎅 ... 그 가치는 ... 

정말 맛있는 시간 이었습니다.




행사와 집들이를 같이하면서 함께 웃었던 시간들 입니다. 


이제는 전과장님 댁을 떠나야 할 시간...^^ 2차를 위해 출발하였습니다.
태종대 해변가에 있는 조개구이 집이었습니다. ( 공포의 시원소주는 계속 나왔습니다. )

한여름이 창립기념일인 저희는... 

집에서는 조금 떨어진 부산에서 함께 즐거운 창립기념행사와 집들이를 했습니다.

집들이를 위해 준비하느라 고생해 주신 전중재과장님과 사모님,

물심 양면, 저희를 위해 공로상과 휴가비를 챙겨주신 안치성 사장님, 먼길을 함께 달렸던 이과장님, 강대리님, 김대리님, 영은씨, 수희씨, 김팀장 님.

항상 이렇게 즐거운 행사 자주 만들어, 우리 모두의 행복한 회사로 만들어 갔으면 좋겠습니다.





위안미디어는 홈페이지 동영상 서비스, 기업 내 통합 미디어서버, 스마트 러닝, 모바일 방송, 미디어 아카이브, 비디오 메일, 모바일 CCTV, 디지털 사이니지, UCC 사이트등 다양한 분야에서 사용되고 있는 동영상 스트리밍 서버 솔루션입니다.

http://www.weandsoft.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