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 소식

위안소프트, 고성능 영상회의 중계 동영상 솔루션 출시!

by 위안소프트 2018. 10. 18.

동영상 솔루션 전문기업인 위안소프트(대표 안치성)가 영상회의를 전 직원에게 실시간 중계하거나 녹화 중계할 수 있는 영상회의 중계 동영상 솔루션인 위안미디어 VC(Video Conference)를 출시했다고 4일 밝혔다. 


기업이나 기관들은 비용 절감, 업무 효율성 제고, 원활한 소통을 위해 영상회의시스템을 활용하여 스마트워크 환경을 구축하였으며 최근에는 현장 업무에서 동영상의 활용도가 더욱 많아지면서 영상회의를 원격지나 현장까지 중계할 수 있는 솔루션으로 확장하고 있다. 


중략


위안미디어 VC의 핵심 모듈은 ‘위안미디어 VC 게이트웨이’이며 이것은 기존에 운영 중인 영상회의시스템에 표준 방식으로 접속하여 실시간으로 영상 스트림을 미디어서버에 전달해 주는 영상회의 게이트웨이 소프트웨어이다. 이미 위안미디어를 사용하고 있는 고객들은 이 VC 게이트웨이만 추가하면 간단하게 모든 회의 영상을 전 직원에게 실시간 중계할 수 있게 된다. 


----------------------------------------------------------------------------------------------------------------------------

<언론보도>

위안소프트, 고성능 영상회의 중계 솔루션 출시


문의는 (주)위안소프트, 02-793-8797, http://www.weandsoft.com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