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 소식

유튜브 라이브 방송 앱, 비비더(Vivider) 소개

by 위안소프트 2020. 4. 1.

비비더(Vivider)

비비더(Vivider)은 현장에서 고화질 영상을 유튜브 플랫폼을 통해 생중계할 수 있는 유튜브 라이브 방송 앱 입니다. 이 앱을 통해 전세계 유튜버들이 쉽고 편하게 라이브 방송을 할 수 있길 바랍니다.

 

* 스마트 트래킹

비비더의 스마트 트래킹은 피사체의 얼굴을 자동으로 인식하여 피사체의 움직임에 따라 짐벌을 구동하여 추적하는 기능입니다. 비비더는 피사체의 얼굴을 중심으로 포커싱과 구도를 자동으로 맞춰서 유튜버 혼자서도 라이브 방송을 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스마트폰 짐벌과 같이 사용해야 하는 기능입니다.

 

* 설치 즉시 방송

비비더 앱은 설치만 하면 바로 시험 방송을 해 볼 수 있습니다. 비비더는 자신의 유튜브 계정 없이도 시험 방송을 해볼 수 있도록 유튜브 체험 계정을 제공합니다.

체험 방송용 계정은 Vivider001부터 Vivider005까지 제공됩니다. 체험 후에는 자신의 유튜브 계정을 등록하고 사용하세요.

 

* 고화질/짧은 지연시간

비비더는 FHD, HD, SD 등 다양한 해상도의 영상을 짧은 지연시간으로 송출할 수 있습니다.

 

* 무료/무제한 사용

비비더는 사용상 제한이 없는 무료 배포를 지향합니다. 비비더는 광고 없고, 제작사 워터마크도 없으며, 화질 제한도 없습니다.

 

* 다양한 카메라 제어

비비더는 전면/후면 카메라, 가로/세로 화면 앵글, 자동/수동 초점, 플래시 라이트 제어, 음소거 기능 등 다양한 카메라 디바이스 제어 기능을 제공합니다.

 

[지원 사양]

- 지원 플랫폼: 안드로이드 4.3 이상, 스튜디오 1.2 이상(디버깅)

- 코덱: H.264/AAC

- 영상 해상도: FHD(1080p60, 1080p30), HD(720p60, 720p30), SD, CIF

- 비디오 인코딩: 하드웨어 가속 비디오 인코딩

- 스트리밍 프로토콜: RTMP

- 무선 네트워크: WiFi, 4G, 5G 네트워크

- 지원 짐벌: DJI Osmo mobile 2

 

[설치]

비비더 앱을 설치하려면 아래 URL 링크를 클릭하세요.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weandsoft.vivider

 

[피드백]

비비더는 사용자의 피드백을 통해 더욱 발전합니다.

- 이메일: vivider@weandsoft.com

- 전화: +82-2-793-8797

 

[협력]

위안소프트는 모바일 비디오 플랫폼을 개발하는 기업으로써, 보안성이 보장되는 기업용 실시간 방송 서비스를 구축하길 원하는 고객의 연락을 기다립니다. 비비더를 개발한 브로드캐스터 SDK와 위안미디어 비디오 플랫폼으로 자신만의 실시간 모바일 방송 서비스를 빠르고 쉽게 구축하실 수 있습니다.

 

라이브 방송에 적합한 앱을 찾고 있나요?

위안소프트의 브로드캐스터 SDK를 이용하면 다양한 방식의 모바일 방송이나 라이브 현장 중계를 할 수 있습니다.

- 내장 카메라 중계: 스마트폰에 내장된 고성능/고화질 카메라를 이용하여 현장의 실시간 영상과 위치 정보를 결합하여 무선망을 통해 전송할 수 있습니다.

- 화면 캡쳐 방송: 스마트폰에서 자신의 게임 플레이 화면을 캡쳐하여 해설과 함께 생방송할 수 있습니다.

- 블랙박스 영상 중계: 차량 영상 녹화 장치인 블랙박스에서 촬영하는 영상을 실시간으로 수신하여 무선 이동통신망을 통해 원격지로 릴레이 전송할 수 있습니다.

- 드론 영상 중계: 드론에서 촬영하는 영상을 현장에서 실시간으로 수신하여 무선 이동통신망을 통해 원격지로 릴레이 전송할 수 있습니다.

- 짐벌 연동 촬영: 스마트폰과 짐벌을 결합하여 피사체를 자동 인식하고 추적하는 스마트 트래킹 기능을 사용하여 보다 고도화된 영상 촬영이 가능합니다.

 

앱 개발자로써 라이브 방송 기능을 추가하길 원하시나요?

맞춤형 브랜딩에 관심이 있거나 자신만의 맞춤형 브로드캐스터 앱을 갖고자 하는 고객을 위해 위안소프트에서는 브로드캐스터 SDK를 제공하거나 맞춤형 브로드캐스터 앱 개발도 직접 제공합니다.

 

비비더 스마트 트래킹의 짐벌 목록에 자사 짐벌을 추가하기 원하시나요?

비비더 스마트 트래킹의 지원 대상 짐벌 목록에 자사/특정 짐벌을 추가하기 원하시면 연락주세요. 다양한 짐벌과 위안소프트의 사물 인식 추적 기술이 결합되면 비비더 뿐만 아니라 다른 응용 분야에서도 사용될 수 있습니다.

위안소프트는 고객/협력사의 연락을 기다립니다.

- 홈페이지: http://www.weandsoft.com

- 블로그: http://weandstory.tistory.com

- 이메일: marketing@weandsoft.com

- 전화: +82-2-793-879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