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회사소식

위안소프트, 🎉 제1회 왁자지껄-DAY ! 🎉

by 위안소프트1 2023. 4. 11.

 

 

따뜻한 봄바람이 불어오던 날, 위안소프트에서는 임직원 모두가 참여하는 ‘제1회 왁자지껄 데이’를 진행했습니다. 이번 왁자지껄 데이는 3.30.(목) 오후 18시 방배동 파크루안 중식당에서 열렸습니다.

 

‘왁자지껄 데이’는 위안소프트의 회사 문화를 더욱 화목하고 단합된 분위기로 이어가기 위한 행사로, 왁자지껄이라는 이름에 걸맞게 모두가 함께 떠들고 즐기며 서로가 가까워지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이번 행사의 메인 컨셉은 ‘축하, 축하, 축하!’였습니다. 위안소프트의 새로운 홈페이지 오픈 축하, 2022년도 경영 성과에 대한 선물 증정식, 그리고 신규 입사자와 승진자들을 축하하는 즐거운 시간을 가졌습니다.

 

1. 위안소프트의 NEW 홈페이지 오픈

위안소프트가 새로운 홈페이지를 오픈했습니다. 고객이 제품을 더욱 쉽게 찾고,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완전 개편되었습니다. 제품소개, 기술 지원, 온라인 문의 등 다양한 서비스를 만나보실 수 있으니, 방문해 보세요!

 

홈페이지 방문하기 👉 http://www.weandsoft.com/

 
2. 2022년도 경영 성과에 따른 선물 증정식

2022년도 경영 성과에 따른 선물은 행운의 2달러, 순금 골드바였습니다. 행운의 2달러를 지니고 만 있어도 재물이 들어온다는 소문이 있는 만큼 올해는 더 좋은 일이 있겠죠?

 

 

 

3. 신규 입사자 및 승진자 축하

위안소프트에 새로 합류하시는 분, 승진하신 분들 모두 축하드립니다. 앞으로 함께 도전하며 성장해 나가면서 위안소프트 가족 모두가 일하는 동안 보람찬 경험을 만들어 나갔으면 좋겠습니다.

마지막으로 샴페인과 함께 저녁 코스요리를 즐기는 시간을 가지며 행사를 마무리했습니다.

바쁜 업무 속에서 잠시 멈추어 즐길 수 있느 소중한 시간이 되었기를 바라며, 앞으로도 왁자지껄 데이를 통해 더욱 뜻깊은 추억을 만들어 나가길 기대합니다.